그랜드 켄싱턴의 시작, 설악비치
2024.04.23
그랜드 켄싱턴의 시작, 설악비치
지난 1월, 이랜드파크의 첫 번째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의 공식 티저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그랜드 켄싱턴은 이랜드파크가 지난 40년 간 확보해온 전국 510㎡(154만평) 이상의 부지에, 28년 간 쌓아온 호텔&리조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런칭한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이다.
그랜드 켄싱턴은 2026년 상반기 런칭을 목표로 열심히 달리고 있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그랜드켄싱턴 체인의 시작,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를 미리 만나보자.
그랜드 켄싱턴, 이랜드 최초 럭셔리 리조트 체인
이랜드파크가 그 동안 쌓아온 28년간의 호텔 및 리조트 운영 노하우를 집약하여 새로운 럭셔리 리조트 체인 브랜드인 ‘그랜드 켄싱턴’을 선보인다. 이랜드파크는 설악비치를 포함한 전체 그랜드 켄싱턴 체인을 100% 회원제 리조트로 운영할 계획임을 밝혔다.
그랜드 켄싱턴은 이랜드파크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 내 럭셔리 리조트 시장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그랜드 켄싱턴은 고객에게 최상의 휴식과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라며, “이랜드의 깊은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공간에서 고객들이 진정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랜드그룹은 전국에 걸쳐 150만 평 이상의 부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는 그룹의 강력한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토대가 되고 있다.
회원권 1개로 골라 누리는 무한한 가치
이랜드파크는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를 시작으로, 최소 4개의 리조트와 1개의 골프장을 준비 중이다. 설악비치 다음 사업지로는 제주도 애월(리조트), 강원도 고성(리조트, 골프장), 평창(리조트) 등이 있다.
현재 모집 중인 회원권으로 앞으로 선보일 모든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어 회원권의 가치는 무한히 확장된다.
POINT 1. 수도권에서 2시간, 객실 도보 1분거리
1km 프라이빗 비치
그랜드 켄싱턴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위치에 있다. ‘수도권에서 제일 가까운 프라이빗 비치 리조트’를 표방하는 그랜드 켄싱턴은 수도권에서 단 2시간, 켄싱턴 해수욕장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압도적인 입지로 자연 속 색다른 차원의 진정한 휴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로, 선착장이나 해안절벽으로 해변 접근성이 제한되어 있는 다른 해안가 리조트와 달리, 설악비치는 해변에 바로 인접해 있어 리조트에서 맨발로 나서 바로 모래사장과 바다가 펼쳐진 풍경을 느낄 수 있다.
POINT 2. 압도적인 입지에 소수정예 135객실!
가장 작은 객실이 56평으로 강원도 최대규모 객실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4600여평의 대지에 고객의 프라이버시와 품격을 최우선으로 소수정예 단 135실만을 제공할 예정이다.
놀라운 점은 그랜드 켄싱턴의 가장 작은 객실 크기는 56평, 가장 큰 객실이 140평으로, 이는 강원도 내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의 모든 객실은 두 개의 마스터 베드룸과 거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마스터 베드룸에는 침실, 파우더룸, 욕실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충분히 보장한다. 또한, 각 객실에는 자쿠지나 개인 풀이 구비되어 있어 더욱 특별한 휴식을 제공한다.
The Penthouse l Water Pool house
Master Suite l Ocean Suite
총 4가지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필요를 만족시키며, 온전한 휴식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POINT 3. 모든 공간에서 보고, 즐기는 동해바다
(바다 위 떠있는 360도 파노라마뷰 회원 전용 풀) (바다와 가장 가까운 또 다른 바다)
(야외 풀과 연결된 4계절 온수 실내풀, 유아 전용 풀, 가족 자쿠지)
뷰 좋은 리조트가 많은 요즘, 그랜드 켄싱턴은 단순한 숙박을 넘어서 프라이빗 해변과 함께하는 오감 만족 경험을 제공한다. 객실뿐만 아니라 설악비치에 머무는 모든 공간에서 동해바다의 웅장한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랜드 켄싱턴은 프라이빗 해변이 바로 앞에 있는 수영장, 레스토랑, 바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시각적으로 뿐만 아니라 감각적으로도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휴식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한다.
레스토랑
객실뿐만 아니라 설악비치의 모든 공간에서 바다를 즐길 수 있다. 고객이 머무르는 모든 공간에 바다가 깃든 설악비치는 눈과 입이 모두 만족하는 풍성한 미식의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중 ‘스카이 문 바’는 그랜드 켄싱턴 최정상에서 만나볼 수 있는 회원 전용 공간으로 하늘 아래서 끝없이 펼쳐지는 파노라마 뷰와 물 위에 떠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레스토랑은 아침에는 동해안의 일출을 바라보며 조식을 즐길 수 있고, 브런치와 디너에는 강원도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산해진미를 제공한다.
POINT 4. 준공 전부터 누리는 혜택
10년 후에 그대로 돌려 받는 입회금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의 준공은 2년여 남았지만 회원은 2년이라는 시간을 마냥 기다림으로 보내지 않아도 된다. 그랜드 켄싱턴 회원은 준공 전까지 사이판과 국내 켄싱턴 호텔&리조트 체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그랜드 켄싱턴은 멤버십(회원제) 회원권이다. 국내외 켄싱턴 호텔&리조트 혜택과 앞으로 선보일 모든 그랜드 켄싱턴 체인 혜택을 마음껏 누린 후 10년 뒤 입회할 때 낸 보증금을 그대로 돌려 받는다.
미리 만나보는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이랜드파크는 그랜드 켄싱턴 샘플 룸을 전국 각지에 선보이고 있다. 전국 켄싱턴 리조트의 객실을 리뉴얼하여 고객들이 그랜드 켄싱턴의 지향점을 미리 경험하게 하려는 의도이다. 샘플 룸은 현재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 설악밸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파크 관계자에 따르면 “리뉴얼은 현재 진행형이며 앞으로 더 많은 샘플 룸을 전국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그랜드 켄싱턴 회원권 상담을 위한
멤버스 라운지 운영
그랜드 켄싱턴 리조트 회원권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멤버스 라운지’가 강남 뉴코아점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에 마련되어 있다. 멤버스 라운지는 그랜드켄싱턴의 회원권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예약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상담받을 수 있다.